메인바로가기

이전

스팅레이 (STING RAY)

리브어보드

스팅레이 (STING RAY)

출발요일 : 월요일

3성급

몰디브에 리버보드 중 가장 실질적으로 다이빙도 좋고 편하게 서민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이빙 하기 좋은 스팅레이는 많은 유럽인이 사랑하는 리버 보드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가장 좋은 다이빙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어서 인기 만점입니다.
숙련된 다이빙 가이드와 특히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며, 오리지날 로칼 몰디비안 오퍼레이팅 시스템으로 정말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리버보드 입니다.
월요일 출발 하며, 공간 활용 쉴 공간도 더 넓게 효율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9개의 방을 가지고 있으면 앞뒤 위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보통 다른 리버 보드는 이 이층 공간을 많이 이용 안하고 사장 된 경우가 많은데 여긴 그늘 지붕공간에서 릴렉스 하기 너무 좋습니다.
선 데크는 옥상에 있고 바랑 레스토랑 그리고 비디오 볼 수 있는 공간 구비
세탁 서비스 가능하며 방마다 냉장고 구비되어 있음
제가 소개 하는 리버보드들은 거의 토요일 출발인 관계로 일요일 이후에 오시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빙 전문 중저가 스타일로 다이빙 만족도도 높고 일하기도 수월한 믿음직한 로칼 오프레이터로서 수 십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50프로 이상이 유럽의 리피트 손님들로 구성되어있는 실속파 다이빙만 원하신다면 이만한 리버보드도 가격대비 없습니다.
최고의 다이빙 가이드와 음식도 만족할만하며 배도 쉬기 편하게 효율성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제가 좋아하는 옥상의 평상이 여기에도 있네여 카리나 처럼 카리나나 사치카는 비슷한 수준이라고 본다면 스팅레이는 방만 좀 좁은듯한 인상 빼고는 거의 비슷합니다.
하지만 다이빙 도니는 가장 좋습니다. 나이트록스도 가능( 7불 추가 차지)
사진 참고 하시고 월요일부터 월요일까지 투어를 참가하시고 싶으신분 화요일 아침 대한항공으로 오셔서 리버보드 참가 하고 싶으신분들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가격은 보트 맥시멈 스피드는 12Knots이며 방 바다 에어컨 외 개별 화장실 온수 완비 낚시 기구 선 데크 와이 파이등 모든 시설 완비 되어있습니다.